본문 바로가기
일상, 기록/운동, 다이어트

마이프로틴, 임팩트 웨이 프로틴 맛추천, 스트로베리 크림 리뷰

by 2SNE 2020. 9.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운동을 하시나요? 저는 거의 매일  푸시업이나 풀업과 같은 맨몸 운동을 하려고 노력하는 편입니다. 그리고 현재 다이어트 중인데요, 다이어트를 하는 중에 신경 써야 할 것은 적게 먹는 칼로리도 있지만 현재의 근육량을 유지하면서 체지방을 최대한 줄일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저는 이것을 위해 단백질을 충분히 먹고 있습니다. 단백질은 다양한 음식에 포함되어있는 성분입니다. 

 

 

  대표적이고 제가 생각하기에 주위에서 접하기 쉬운 음식이 계란이라고 생각합니다. 계란 하나에는 약 5~6g 정도의 단백질이 있다고 합니다. 계란을 먹을때는 프라이해서 먹거나 아니면 삶아먹는 것이 보통입니다.

 

 

 다음으로 접하기 쉬운 음식은 닭가슴살이라고 생각합니다. 단백질을 섭취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서 가장 대중화된 식품같습니다. 다이어트나 몸을 만들 때 정말 많이 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정말 잘 질릴 수 있는 음식이죠. 물론 제가 조리를 잘 못해서 그렇긴 하지만 잘 조리한다면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100g당 단백질이 23g 정도로 달걀을 4개 정도 먹어야 얻을 수 있는 단백질 함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달걀을 먹으면 콜레스테롤이 높아진다는 연구들도 있어서 달걀을 4개 먹는 것보다는 닭가슴살 100g을 먹는 것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다이어트를 할 때, 저의 몸무게 x 2g 정도의 단백질을 하루에 섭취하려고 하는 편입니다. 하지만 위의 식품을 먹어서 섭취하기가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 저는 그래서 마이 프로틴이라는 회사에서 만드는 단백질 보충제를 추가로 먹습니다. 마이프로틴 홈페이지에 따르면 100g당 단백질이 82g 포함되어있으며 1회 제공량당 21g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회 제공량이 닭가슴살 100g과 비슷한 량의 단백질을 포함하고 있는 것이죠. 저는 운동을 마친 후 2 스쿱 정도를 섭취하고 있습니다.

 저는 5kg을 사서 먹었는데요. 5kg를 하루에 두 스쿱씩 먹는다면 3~4달 정도는 먹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사람마다 섭취하는 정도는 다르겠지만요. 

 

마지막으로 맛 추천입니다. 저는 스트로베리 크림 맛을 구매했었습니다. 스트로베리 크림 맛을 한마디로 표현해보자면, 딸기우유에 물탄 맛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물에 보충제를 섞었을 때를 기준으로 하는 말입니다. 만약 우유에 타서 드신다면 그냥 딸기우유 맛이 납니다. 임팩트 웨이 프로틴 스트로베리 크림 맛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